Story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Story

Story

유니타스하우스 STORY 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UnitasHOUSE 이야기. 그가 우리에게 들어왔다.
작성자 ContRoll9 (ip:210.206.149.76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14.03.18 17:19:2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454

[UnitasHOUSE] 특별한 이야기


연애하는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 먼 길을 마다치 않는다. 왜? 보고 싶으니까.

아침에 일찍 일어나지 않던 사람도 아침 일찍 일어나게 하고, 밤늦게 돌아다니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도 막차를 타게 하지 않던가. 둘 간의 만남은 서로 떨어져 있는 거리가 멀면 멀수록, 오가는 길이 험하면 험할수록 만남의 감동은 배 이상으로 밀려온다.

유티나스하우스에서도 이런 일이 일어났다. 이런 일이 있으면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게 인지상정. 브랜드백을 구하기 위해 먼 길을 마다치 않고 직접 사무실을 방문해주신 유니타스브랜드 고객님과의 극적인 상봉 이야기를 공유하려고 한다.


3월 14일 금요일 오후. 브랜드백에(Brand Bag)에 대한 독자분들의 열렬한 호응으로 유니타스하우스 사무실은 어느 때보다 분주하게 돌아가고 있었다.

그러던 중 걸려온 전화 한 통.

“지금 결제를 하고 싶은데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로는 결제가 안 되네요. 무통장입금도 제 컴퓨터에서 안되네요. 내일 외국으로 다시 돌아가는데 가방을 꼭 구매하고 싶네요.”

결제 수단을 넘어 택배 배송을 하더라도 출국 전까지는 도저히 전달이 불가능한 상황이었다.

“퀵으로 보내주세요. 저희 집이 인천에 있는데 퀵 비용은 제가 낼게요.”

방배동 유니타스브랜드 사무실에서 인천까지 퀵 비용만 3만 원이 넘는다. 이렇게 적극적인 독자분을 만나고 나니 그를 직접 만나보고 싶었다. 그래서 우리는 이동식 카드 결제기를 들고 그를 직접 만나기로 했다. 그러던 중 걸려온 전화. 지금 서울에 나갈 일이 있어 나가고 있으니 본인이 직접 유니타스브랜드 사무실을 방문하겠다는 전화였다. 약속한 시간은 다가오고, 먼지가 굴러가는 소리도 들을 만큼 우리의 귀는 한 곳에 집중해있었다.


그리고 드디어 그를 만났다.

그는 중국 상하이에 거주하는 그래픽 디자이너였다.


UB: 유니타스브랜드(이하 UB)는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?

독자님: 몇 해전 유니타스브랜드 23권 세트를 구매하면서 알게 되었어요. 우선 국내에 브랜드 관련한 책들이 많이 없는데 UB는 브랜드를 깊게 다루고 있더라고요. UB를 접하고 나서 브랜드에 대한 시야가 넓어지고 생각이 깊어지는 것 같더라고요. 한국에 들어오면 이전에 나왔던 책들도 다 챙겨서 가지고 갑니다. 유비 책들을 읽고 중국을 다녀보니까 중국 내에서 브랜드가 활성화되는 것들이 보이더라고요. 직접 눈으로 보니까 UB에서 읽었던 것들도 생각나고요. 지금은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.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보는 건 예전부터 생각하고 있었거든요. 지금 제가 부업으로 활자 인쇄(Press Letter)를 하고 있습니다. 손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해 현재 하는 인쇄 작업도 모두 수작업으로 하고 있어요.


UB: 유니타스브랜드 여러 볼륨들 중에서 가장 좋아하시는 것은 무엇인가요?

독자님: 저는 명언 집들이 좋았고요, 권민 대표님이 쓰신 ‘아내가 창업을 한다’도 좋았습니다. 명언집의 내용들은 백그라운드 차원에서 알고 있으면 참 좋더라고요.



아기를 비롯한 다른 가족들이 주차장에서 기다리고 있어 긴 이야기를 나누지는 못했다. 가족들이 기다리고 있는데도 시간을 내주신 게 감사할 나름. 독자님의 방문 덕분에 유니타스브랜드, 유니타스하우스에 대한 독자님들의 관심을 직접 느낄 수 있어 유비 직원들에게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.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갈 독자님의 앞날을 응원하며, 그를 유비가 취재할 날이 오길 기대한다.  




첨부파일 320_특별.jp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INSTAGRAM